티스토리 뷰

영상,tv

베트남 카타르 4강 u23

.!. 2018. 1. 23. 14:15

베트남 카타르 중계 방송 경기시간


오늘은 즐거운 축구경기가 펼쳐지는 날입니다. 대한민국은 일본을 격파한 우즈베키스탄과 4강전을 치루게 되는데요. 다른팀 매치도 동일한 오늘 펼쳐지는데요. 베트남 카타르 4강 경기가 먼저 진행됩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동아시아 최초로 4강에 올랐는데요. 간단하게 살펴보고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및 경기시간을 살펴보시죠.




일단 베트남 카타르 중계방송은 이전과 달리 JTBC3 Fox Sports, 네이버,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하지않습니다. 독점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JTBC3에서 2018 호주 오픈테니스 대회 중계방송을 진행하기 때문이죠. 그래도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서 방법은 아래 다시 설명하기로 하고 간단하게 경기 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2018 AFC U-23 베트남 카타르 경기시간은?


베트남(VIETNAM)과 카타르(QATAR)는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는 17:00에 경기가 펼쳐집니다. 16:00라고 홈페이지에 표기되고 있지만 국내 시간으로 는 오후 5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피파 랭킹으로만 두나라를 살펴보면 카타르는 랭킹103위입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112위로 나타나있더군요. 랭킹으로만 보면 카타르가 앞서고 있지만 베트남에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단 이라크와 승부차기까지 진행되면서 피로누적은 은근히 쌓여있다는 것이 변수이겠군요.


베트남 카타르 중계 방송 보는 방법은?



일단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베트남 카타르 중계방송은 국내 방송에서 중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볼수 있는 방법은 있죠. 단 몇가지 귀찮은 노력이 필요하기는 합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경기 중계는 AFC 유튜브 실시간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해당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실시간으로 중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The AFC Hub"를 검색하시면 해당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못찾는 분들은 여기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위와 같이 영상이 제한된 경우 우회방법을 이용하셔야합니다. 이전 포스팅에 관련 내용이 있으니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 링크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user/AFCCHAMPIONSLEAGUE


빠르게 확인해본 결과 우회를 하지 않고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실시간 스트리밍이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꼭 우회 설정후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IT] - 유튜브 국가제한 우회하는법 vpn



개인적으로 박항서 감독님에 베트남이 승리하여 우리나라와 결승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팀 경기는 20:30분에 진행되는 꼭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