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스완지 fa컵 8강 손흥민 기성용

잉글랜드 FA컵 8강전이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토트넘, 스완지 경기와 이외에 경기도 17일이후 쭉 진행되죠. 오늘은 코리안 더비 빅매치라고 국내에서 불리는 토트넘과 스완지 fa컵 8강전 경기가 중계됩니다.



토트넘과 스완지는 2018년 3월 17일 저녁에 리버티 스타디움(스완지 홈구장)에서 8강전 경기를 펼칩니다. fa컵8강전은 재경기가 없기 때문에 패하면 안되는 중요한 경기죠.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하였고 리그 우승도 불가능한 시점이라서 FA컵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현재 8강전에는 레스터시티, 챌시, 사우샘프턴, 브라이튼, 맨유, 위건, 스완지, 토트넘이 올라가 있죠.





손흥민 vs 기성용 맞대결


대한민국 축구팬들에 이목이 집중된 오늘 8강전은 기성용과 손흥민이 한 경기에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최근 각 팀에서 엄청난 기량으로 인정받고 있는 두선수들이 오늘 어떤 경기를 펼칠지 궁금합니다



최근 7골을 몰아넣으며 역대 기록들을 갈아치울 것이라고 예상되는 손흥민 선수의 골도 큰 관심사 입니다. 토트넘 최강 해결사라 불리던 해리케인이 부상으로 공백이 생기면서 그자리에 누가 들어갈지 궁금해지는데요.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역할이 커질것은 당연한 것으로 보입니다.



스완지에서 허리를 책임지고 있는 기성용선수도 엄청난 이슈를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 피를로, 카카가 뛰었던 명문구단 AC밀란 이적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매디컬 테스트만 완료되면 3년계약이라는 기사가 돌아다니더군요.



최근 부상에서 회복하고 많은 경기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어시스트면 어시스트 골이면 골까지 정말 대단한 기성용선수이죠. 이 두팀의 경기는 중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 스완지 FA컵 실시간 중계



오늘(3월17일 토요일) 열리는 스완지 vs 토트넘 경기는 스완지 시티의 홈구장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진행됩니다. 오늘 경기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9시 15분부터 진행되는데요. SBS SPORTS에서 이번 경기도 중계한다고 하니 시청하시면 되겠죠.




기본적으로 인터넷 실시간 중계는 네이버 스포츠 중계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한가지 단점은 라이브 스트리밍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한단 점이죠. 이외에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은 푹 티비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푹티비 회원가입 후 SBS SPORTS를 감상하시면 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재밌는 FA컵 8강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