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리안좀비 정찬성 vs 아야르 로드리게스 경기 정보


ufc 옥타곤에 정찬성이 돌아옵니다. 돌아오는 일요일 정찬성 로드리게스의 UFC 파이트나이트 경기가 있는데요. 벌써부터 국내 수많은 격투기 팬들이 경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ufc 정찬성 선수는 작년 연습중 이두박근이 찢어지는 큰 부상을 당하였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링위에서 만날수 있습니다.



ufc에서 뛰고 있는 정찬성 선수는 1987년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32세 입니다. 격투기 선수로 보면 서서히 체력은 떨어지는 나이기도 하지만 기량은 한층더 성장했다고 평가되고 있는 코리안 좀비입니다.





총 14승 4패를 기록중인 ufc 정찬성은 4KO/TKO와 8 서브미션, 2판정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MMA주짓수와 서브미션 중심의 그래플러로 분류되는 선수라고 하죠. 이번 경기에서도 자신의 강점을 살릴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ufc 정찬성 로드리게스의 경기는 11월 11일에 열리게 됩니다. 해당 파이트나이트 메인경기로 진행되는데요. 아쉬운 것은 원래 상대였던 에드가 선수의 부상으로 대체된 선수가 15위인 야이르 로드리게스라 얻을게 없는 경기라는 평도 많죠.



사실 랭킹 3위인 프랭킹 에드가와 대결이 성사되고 승리까지 얻었다면 상위권으로 올라서는 발판이 될뻔 했지만 아쉽게 됐습니다. 이번 대회는 미국 콜로라도주에서 열리는데요. 해발 1500m나 되는 지역이라 선수 경기력에 영향을 줄수도 있다는군요.



ufc 파이트나이트 139에서 정찬성 로드리게스 선수의 대결은 마지막에 치뤄집니다. 이전에 아래와 같은 선수들이 대결하게됩니다.


*언더카드 경기


<밴텀급> 마크 댈 라 로사 대 조비 산체스


<플라이급> 조샙 모랄래스 대 에릭 셸튼


<라이트급> 다비 하모스 대 존 건서


<라이트급> 디본테 스미스 대 줄리안 에로사


<라이트급> 비닐 다리우쉬 대 티아고 모이세스


<페더급> 체스 스캘리 대 바비 모펫


<여성 스트로급> 애슐리 요더 대 아만다 쿠퍼



* 메인카드 경기


<라이트급> 마이크 트리자노 대 루이스 페냐


<여성 스트로급> 메이시 비버 대 하나 클리퍼스


<플라이급> 조셉 베나비데스 대 레이 보그


<여성 밴텀급> 라캘 페닝턴 대 저메인 드 란다미


<웰터급> 도널드 세로니 대 마이크 페리


<페더급> 정찬성 대 야이르 로드리게즈



정찬성 로드리게스의 대결에서 다시한번 ufc 재기에 발판을 마련을 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번 11월 11일 일요일에 열리는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에서 진행됩니다. 언더카드의 경기는 스포티비에서도 볼수있습니다.




추가적인 메인카드의 경기는 SPOTVNOW, SPOTVON등을 이용하셔야만 하는데요. 스포티비 나우에 신규 회원가입시 한달동안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potvnow.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