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맨유 fa컵 준결승 누가 결승으로 올라갈 것인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이 1시간이면 시작됩니다. 개인적으로 금요일 저녁이 너무 좋은데요. 늦잠을 자도 되는 토요일 기다리고 있기때문이죠. 이번 주말에는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기대되는 경기는 바로 FA컵 준결승 경기인데요. 이번 주말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 핫스퍼FC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무리뉴감독의 맨유냐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이냐 결과가 매우 궁금해집니다.



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위 팀인 맨유와 4위에 랭크되어 있는 토트넘이 The fa컵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미 EPL경기는 맨체스터 시티의 우승이 확정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FA컵 승리가 절실한 두팀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손흥민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 훗스퍼FC라서 경기는 빠짐없이 보고 있는데요. 최근 출전 시간이 적어서 마음이 아픕니다. 이번 경기는 무조건 승리해야하는 경기이기 때문에 손흥민선수가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경기에서는 양팀다 주력선수들이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양팀 모두 큰 부상선수들이 없기 때문인데요. 해리케인 vs 루카쿠, 산체스 vs 손흥민, 폴포그바 vs 에릭센 등 최고의 선수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경기가 될듯 합니다. 중계정보는 어떻게 될까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의 경기는 2018년 4월 22일 01:15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 FA컵 4강 준결승 경기는 SBS Sports에서 중계된다고 합니다. 시청하실 분은 해당 채널을 이용 하시면 되겠죠. 물론 컴퓨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편리한 방법을 찾기위해서 포털사이트 중계 편성표를 확인해봤는데요. 다행이도 네이버스포츠에서 해당 경기를 중계해준다고 편성표에 공지되어 있군요. 인터넷으로 시청하실분은 해당 페이지에서 중계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맨유토트넘경기페이지참고


그럼 이번 주말 fa컵 준결승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시간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