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현진 중계 인터넷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에 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얼마전 부상에서 복귀한 류현진은 LA다저스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류현진선수 중계를 인터넷으로 보고 싶어하시더군요. LA다저스 류현진 중계 시청법을 알아보죠. 


류현진 중계


오늘은 류현진 중계 인터넷 시청 방법에 관하여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즌 초반과는 달리 네이버에서도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를 해주던데요.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이 또 있으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대표투수하면 류현진 선수를 꼽으실텐데요. 개인적으로도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가 메이저리그를 휩쓸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쉽게도 올해는 메이저리그에서 한국 선수들을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황재균, 김현수, 박병호 선수가 국내 리그로 복귀 했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아직 류현진, 추신수 선수등의 경기를 MLB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시즌이 시작된지 얼마 안되는 극초반이지만 류현진 선수는 지옥과 천당을 오갔습니다. 시범경기에서 나쁘지 않은 투구를 보여줘 국내팬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줬었는데요. 첫경기에서 사구 밀어내기 점수까지 내주면서 무너졌죠. 류선수 조차도 야구인생에서 처음있는일이라고 말했을 정도니 알만하죠. 하지만 2번째 선발 등판(4월11일)경기에서 다시 일어섰습니다.



2018년 4월 11일 LA다저스와 오클랜드의 경기에 선발 등판한 류현진은 완벽한 제구를 선보이며 이날 올시즌 첫번째 승리 투수가 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경기 내용인데요. 무실점 호투속에 탈삼진을 8개나 잡았죠. 경기를 보지 못한분들을 위해서 해당 경기 하이라이트를 준비했습니다. 류선수가 잡아낸 8개의 삼진을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날 오클랜드와 경기에서 6이닝 8탈삼진 1피안타만 허용하고 승리를 따낸 류현진은 모처럼 웃음을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류현진선수의 폼을 보고 놀랬는데요. 아래 이미지에서도 알수 있듯이 완벽한 자세를 복붙하듯이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날 류현진은 타석에서도 시즌 첫 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타율은 0.333이군요 ^^; 이경기로 현재 류현진은 2경기 1승을 기록하였고 평균자책점은 2.79로 확 낮아졌습니다. 탈삼진은 10개인데요. 오클랜드전에서만 8개를 기록하였습니다. 





자 이제 류현진 선수가 시즌 2승에 도전하는 날인데요. 간단하게 LA다저스의 최근 전적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실 올시즌 LAD는 고전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성적만 봐도 2승 3패를 기록중이죠. 지난 류선수 승리 이후에 3연패후 1승을 바로 어제 거두었습니다. 오늘은 경기에서는 불방망이 타선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현재 메이저리그 순위를 살펴보면 LA다져스는 서부지구 5위입니다. 14경기에서 5승 9패를 기록하고 있죠. 오늘부터 대결을 펼치는 샌디에이고는 17경기중 7승 10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큰 차이는 없지만 3위와 5위 숫자로 보면 왠지 크게 느껴지는 군요.



2018 올시즌 메이져리그 야구 경기는 텔레비전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또는 MBC SPORTS +에서 중계를 진행해주기 때문이죠. 앞서 설명드렸지만 우리가 손쉽게 인터넷으로 시청하던 네이버는 올해 무슨문제인건지 중계를 하지 않습니다. 물론 문자중계는 진행하지만 영상이 없죠. 그럼 인터넷 생중계 시청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다음스포츠참고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에서 제공하는 스포츠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방법입니다. 올해 다음스포츠에서는 정말 많은 경기들을 중계해주고 있는데요. 메이저리그 경기도 다음에서는 진행해주더군요. 최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 경기도 동일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시청하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두번째 방법은 MBC에서 운영하는 MLBKorea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곳에서는 정말 다양한 경기와 뉴스, 영상등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인데요. 실시간 중계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화면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경기가 중계중인지 일정 탭에 들어가 보시면 확인할 수 있고 시청도 가능합니다.


MLBKOR홈페이지참고


개인적으로는 2018년도 메이저리그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 부상없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