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프로야구 중계 개막전

오늘 드디어 2018 프로야구가 개막합니다!! 짝짝짝짝!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시즌을 엄청 기대하셨을것 같은데요. 김현수, 황재균, 박병호와 같은 대형선수들이 국내리그로 복귀했기 때문이죠.



2018년 3월 24일 토요일부터 시작되는 2018 프로야구는 11월까지 진행됩니다. 2018년 3월 13일화요일부터 지난 주(3월21일)까지 시범경기가 진행됐는데요. 날씨가 추웠던 탔에 21일 경기는 대부분 취소 됐었습니다.





오늘은 생각보다 춥진않아서 정상적으로 경기는 진행되는데요. 미세먼지가 심한날이라서 경기장을 방문하신다면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가셔야합니다. 오늘 시작되는 개막전 경기는 14:00(오후2시)부터 시작됩니다. 고척경기장, 잠실경기장, 문학경기장,마산 경기장, 광주 경기장에서 개막전 경기가 열립니다.





-2018 프로야구 개막전 대진-



2018 프로야구 개막전은 재밌는 경기들이 많이 열립니다. 서울 지역에서는 고척구장과 잠실에서 경기가 열리는데요. 넥센 vs 한화가 개막전에서 경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재밌는 점은 넥센 선발 투수가 로저스라는 것인데요. 한화에서 뛰던 로저스가 넥센과 125만달러에 계약했죠. 또 홈럼왕 출신 박병호선수가 넥센에 복귀하여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잠실경기장에서는 삼성 vs 두산이 대결합니다. 특이한점은 보통 개막전은 외국인 선발투수들이 출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삼성은 토종 윤성환 선수를 선발로 내세웠습니다. 오늘 펼쳐지는 경기중에서 유일한 한국인 선발 투수입니다. 두산은 린드블럼을 선발로 등판합니다.



인천 문학구장에서는 롯데 자이언츠 vs SK 와이번스의 경기가 열립니다. 선발 투수는 듀브론트와 켈리 입니다. 롯데는 안방마님 강민호가 삼성으로 이적하고 민병헌 선수가 영입되었는데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집니다.



마산에서는 LG 트윈스 vs NC 다이노스의 경기가 열립니다. LG는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정성훈 선수는 기아로 이동하였고 대형 선수를 영입했는데요. 바로 메이져리그에서 돌아온 김현수 선수인데요. 항상 잠실구장에서 반대편(두산)에 있던 선수가 LG로 이동하니 어색하긴 하군요 ^^;



마지막으로 광주 경기장에서는 KT WIZ vs KIA 타이거스에 경기가 펼쳐집니다. 선발투수는 피어밴드와 헥터인데요. 기아는 작년 우승시 라인업으로 오늘 경기에도 출전한다고 합니다. KT는 메이저리그에서 돌아온 황재규선수와 두산베어스 출신 니퍼트를 영입하였습니다.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2018 프로야구 개막전 중계


2018 프로야구 개막전은 다양한 TV채널에서 중계를 진행합니다. 인터넷 실시간으로 시청하실분들은 네이버스포츠나 다음스포츠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페이지에서 야구를 선택하시면 중계가 시작되면 프로야구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스포스야구 / 다음스포츠야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