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테니스의 별 정현선수가 파리바 오픈 테니스대회 8강전에 진출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현 중계 페더러 8강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등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바로 오늘 새벽이었죠. 정현선수와 파블로 쿠에바스 선수의 16강 전이 열렸습니다. 정현선수는 앞선 32강전에서 세계랭킹 15위인 토마스 베르디흐 선수를 꺾고 올라왔죠.



우리 정현선수는 지난 호주오픈 이후 한국 테니스 랭킹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벌써 랭킹 26위까지 올라섰죠. 오늘 경기를 펼친 우루과이에 파블로 쿠에바스 선수는 싱글랭킹 34위인 선수입니다.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정현선수는 오늘 경기에서도 6-1, 6-3 으로 승리를 따왔습니다. 경기시간도 1시간 18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정현선수는 8강전에 올라섰는데요. 8강상대는 호주오픈 4강에서 만난 로저 페더러 선수입니다.




로저 페더러 vs 정현 리메치


정현선수가 이렇게 빠른 시일만에 다시 로저 페더러와 경기를 갖게 될 줄은 몰랐는데요. 결국 다시 만났습니다. 지난 호주오픈에서는 정현선수 발바닥 부상으로 경기중 포기를 선언했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는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 합니다.





여전히 로저 페더러 선수는 세계랭킹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전과 달리 랭킹에서 많은 격차를 줄인 우리 정현선수와 페더러선수의 멋진 경기를 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페더러 선수는 앞선 경기에서 Jeremy Chardy선수와 생각보다 오랜 경기를 펼쳤습니다. 제레미 샤르디(Jeremy Chardy) 선수는 세계랭킹 100위라서 많은 분들이 이정도 경기를 가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죠.



정현 vs 로저페더러 8강 경기 시간


2018 BNP 파리바 오픈은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경기이름과 몇몇 정보들이 혼동되어서 경기시간이 이상하게 적힌 기사들도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표시된 경기시간은 PM 07시 입니다. 우리나라와 시차를 보면 16일(금요일) 오전 11시에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일단 TV중계를 살펴보면 SkySports(스카이스포츠)에서 중계를 진행합니다. 편성시간표는 아직 수정이 안되있지만 기사들에서 11시로 예정되어 있죠.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은 몇가지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fromhot.com을 이용해서 감상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아래 사이트에서 테니스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Tennis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중계를 진행하더군요. 주소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네이버스포츠를 이용하셔도 정현 페더러 경기 8강전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중계 주소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정현선수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