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tv

효리네 민박2 실시간

.!. 2018. 2. 4. 21:45

효리네 민박2 실시간으로 보는법


오늘 jtbc에서 다시 시작한 시즌2예능 방송이 있죠. 바로바로~! 효리네 민박2 입니다! 매력적인 이상순 이효리부부의 가정이 민박집으로 탈바꿈하는 곳인데요. 이방송은 시즌1때 엄청난 인기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탑스타 이효리의 제주도 생활을 궁금해 하는 분들과 남편 이상순님을 모르던 저와 같은 사람들이 엄청 궁금해 했기 때문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 매력적인 이상순님을 보고 푹빠져버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2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까요?!



이번 시즌에 가장 핫한 키워드는 아르바이트생인데요. 시즌2를 맞이하여 기존 아르바이트생 아이유(이지은)가 아닌 새로운 여성 아르바이트생이 등장합니다. 바로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 소녀시대 윤아(본명 : 임윤아)입니다!



영상으로 공개된 소녀시대 윤아의 눈웃음은 추운겨울 눈마져 녹일정도?로 너무 아름다웠는데요. 정말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입니다. 그녀가 보여주는 효리네 민박은 어떤 느낌일까요? 어떻게 사람들과 소통하게 될것인지 궁금 합니다!


참고로 이번 시즌 출연진이락 합니다! 알려진 바로는 윤아만 알고 있었는데 박보검님도 출연하는듯 합니다! 완전 기대!!


<효리네 민박2>


아름다운 섬나라 제주도에도 겨울은 찾아왔습니다. 서울에서도 보기 힘든 눈이 어마어마하게 쌓여있군요. 정말 제주도는 자연경관이 참 아름답군요. 




우리 윤아는 눈치우기부터 많은 일을 해낸답니다! 빨래~ 청소 요리까지 못하는게 없는듯 보입니다. 물론 방송을 봐야 알겠지만요. 편안 복장의 그녀가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는 사람냄새 때문이겠죠?! 평소 털털하다는 그녀를 볼 수 있겠군요.



효리네 민박 사장 내외분들도 그녀에게 지극 정성입니다! 가슴 따뜻한 이부부는 너무 매력적이었는데요! 왜 이효리님이 이상순님과 결혼 했는지 알것같았습니다.



효리네 민박 맴버들과 이번시즌 요약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




-효리네 민박 보는 방법-

자이제 효리네 민박 보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기본적으로 jtbc방송은 실시간 온에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편성 시간등이 나타나는데요. 해당 시간 방송을 클릭하시면 온에어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jtbc에서는 로그인을 하라고 하는데요. 가입하는 과정은 복잡하니 sns 계정으로 로그인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카카오, 트위터 아이디를 사용하여 jtbc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화질이 좋아보이진 않군요.



oksusu 사이트에서도 실시간 방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후 하단에 LIVE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실시간 방송이 나타나는데요.



현재 진행중인 효리네 민박도 무료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