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맨유 하이라이트 골영상

오늘 새벽 우리나라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가 있었습니다. 토트넘 훗프러 FC에서 홈구장 5경기 연속골 기록을 가진 저메인데포와 같은 기록을 지난경기에서 달성하여 오늘 경기가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었죠. 오늘 경기 상대는 맨유였는데요. 리그 2위를 달리는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 어떤 경기를 펼쳤을까요?


오늘 펼쳐진 맨유 vs 토트넘의 경기는 매우 중요한 리그 승부처였습니다.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는 토트넘이 치고 올라올 수 있는가 하는 경기였죠. 출전선수를 살펴보시죠.




토트넘 맨유 선발 선수


오늘 경기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반가운 얼굴이 등장하였습니다. 바로 에릭센인데요. 독감증상으로 2경기 결장한 그가 오늘 돌아왔습니다. 해리케인을 원톱으로 에릭센 알리 손흥민이 나란히 진영을 구성하였습니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맨유는 최근 합류한 선수때문에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바로 알렉시스 산체스 선수인데요. 루카루와 함께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골 영상 및 하이라이트


첫번째 골은 정말 경기 시작한지 10여초 만에 터졌습니다. 독감에서 복귀한 크리스티안 에릭센 선수의 골이 킥오프 후 11초 만에 터졌습니다. 이래서 덴마크의 축구천재 에릭센의 부재를 그리워 했겠죠.



전반전 킥오프 후 베르통언의 롱패스를 해리케인이 해딩, 델리알리의 슛이 수비맞고 굴절 후 에릭센선수가 깔끔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너무 충격적인상황이라서 깜짝놀랐습니다.


경기 골장면캡쳐 spotv영상


<전반 11초 만에 에릭센 선제골 성공!>




맨유는 이후 전반 28분만에 필 존스의 자책골로 0:2 상황이 되었습니다. 필존스에 자책골 영상을 보시면 마치 토트넘 공격수 같군요. 안타깝습니다.



<손흥민 활약상>




<토트넘 맨유 골모음>




<맨유 토트넘 경기 풀영상>




<맨유 토트넘 경기 4분 하이라이트 영상>





경기 결과 및 순위(개인골순위, 팀 순위)


결과적으로 토트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전반전에서 기록한 2골로 2:0승리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맨유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산체스 선수는 이렇다 할 활약이 없었죠.




오늘 경기 이후 2017-2018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 랭킹입니다. 1위는 여전히 해리 캐인 선수로 21골을 기록중입니다. 모하메드 살라선수가 19골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 손흥민 선수는 8골로 현재 12위 입니다.



오늘 승리로 토트넘은 승점 6점을 기록하고 반등의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4위 첼시와 승점은 2점 차이로 다음경기가 매우 중요하겠죠?! 사실 오늘을 포함하여 토트넘은 어마어마한 2주간의 스케쥴이 잡혀있습니다.



다음 경기가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이기 때문인데요. 이경기를 토트넘이 승리하게 된다면 리그는 혼돈으로 빠져들겠군요. 토트넘 vs 리버풀 경기는 2018년 2월 5일 01:30 에 열리게 됩니다. 참고하세요!



오늘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손흥민선수의 더 멋진 활약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