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의 달인 산둥식 만두의 달인 짜장면 울산 미나리 김밥 함양 전통유과 자갈한과


오늘 방송될 생활의 달인 610회에서는 전국에 숨어있는 맛의 달인들이 총 출동합니다. 만들기 어렵다는 샐러리로 중국 식 물만두를 평정하였고 중식사대문파 김순태달인을 놀라게한 황장까지 보여주시는 장수화달인(44세)이 등장하였습니다.




장수화 달인이 운영하는 중식당은 지하철 6호선 새절역 입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해당 가게 상호, 전화번호, 휴무일, 위치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샐러리 물만두의 달인 - "마마수제만두"



마마수제만두는 앞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서울 은평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편리하죠. 상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게이름 : 마마수제만두


매장 주소 : 서울 은평구 증산로 397 에벤에셀빌딩 1층 (지번 : 신사동 336-3)


전화 번호 : 02-375-1688 (주의 : 배달 불가)


영업 시간 : 11:00 ~ 23:00



휴무일 : 매달  2, 4번째 일요일 입니다.



두번째 달인 정보는 울산 김밥의 달인 김청자달인(경력 35년)입니다. 울산에서 분식집을 운영하는 달인은 35년간 작은 식당에서 김밥의 대모로 자리잡고 있으셨는데요. 평범해 보이지만 맛있는 이유가 달인덕이라죠. 달인 정보를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김밥의 달인 - "동부분식"



김밥의 달인이 있는 곳은 울산 울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작은 분식점이라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아래 정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게 상호 : 동부 분식


매장 주소 : 울산 울주군 언양읍 남문길 35-1 (지번 : 언양읍 서부리 23)


전화 번호 : 052-262-0348


매뉴 : 김밥(2줄), 비빔국수, 물국수, 칼국수


분식점이다 보니 휴무일과 영업시간이 명확하게 나와 있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마지막 소개해드릴 정보는 전통 유과의 달인입니다. 이미 TV에 몇번 방송되었던 곳인데요. 기름 한방울 쓰지않고 유과를 만드는 것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곳입니다. 이번에도 오점덕달인(66세)이 출연하셨는데요. 볼수록 신기한 자갈로 만드는 한과 입니다.




전통 유과의 달인 - "자갈 한과"



기름을 쓰지않고 유과를 만든다는것이 가능한지 정말 궁금했는데요. 사실 경남 함양의 자갈한과는 매우 유명합니다. 수작업으로 2~3일이 걸리는 작업이라 수량도 적고 맛보기 어렵기 때문이죠. 간단하게 살펴보시죠.


주소 : 경남 함양군 지곡면 개평리 399 마을회관



이 한과는 개평마을 부녀회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화번호가 검색되긴하지만 마을회관 번호라 혹시 몰라 제외하였습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